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직찍 (Idol Photo)/Girls Day

[직찍] 걸스데이 - (13.06.24 '여자 대통령' 쇼케이스)



























걸스데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여자 대통령'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4일 오후 서울 중구 반얀트리 야외수영장 오아시스 특별무대에서 열렸습니다.

걸그룹 최초로 야외수영장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신곡 '여자 대통령'은 '반짝반짝' '너, 한눈팔지마!' '한번만 안아줘' '나를 잊지마요' '기대해' 등 걸스데이 히트곡들을 탄생시킨 작곡가 남기상의 작품입니다.

남자가 고백해주기만을 기다리는 연약한 여자보다 스스로 원하는 사랑을 얻기 위해, 먼저 다가가는 당돌하고 용기 있는 여자가 되자는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입니다.


여자의 도도함과 당당함, 그리고 섹시함을 동시에 표현하기 위해 의상은 제복스타일을 미니멀 하게 변형한 디자인과, 짧은 핫팬츠로 시원한 각선미를 부각시켰으며, 메이크업은 아이라인을 강조해 도시적이고 시크함을 표현했습니다.

'멜빵춤'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던 '기대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섹시미를 살린 '여자 대통령'의 안무 '구미호춤'은 사랑하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숨겨 둔 여우 꼬리를 흔드는 춤으로 올여름 히트 예감.


포토월 행사에 소속사 후배 걸그룹 주비스(하나, 주리)와 가수 김장훈이 참석했습니다.

가수 김장훈은 걸스데이측에 '경기도 DMZ 세계평화 콘서트' 출연을 제의 했는데, '좋은 공연이라서 꼭 참석하겠다.'라고 흔쾌히 허락해 무척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개그맨 정성호 사회로 '걸스데이 HISTORY 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기대해' '나를 잊지마요' '그녀를 믿지마' 'WHITE DAY' '반짝반짝' 라이브 무대를 꾸몄습니다.

특별 게스트로 소속사 후배 여성 듀오 주비스(하나, 주리)가 '너를 향한 마음' 라이브 무대를 펼쳤습니다.

또한, 걸스데이는 수영장 안에 있는 팬들에게 사인공을 던지는 이벤트를 가졌습니다.


일명 '구미호춤'이 특징인 신곡 '여자 대통령' 무대는 여우 꼬리를 연상시키는 장식과 섹시하고 격렬한 골반춤이 인상적입니다.


걸스데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은 신곡 '여자 대통령'을 비롯해 멤버들의 화보 80 장이 수록된 스페셜 한정판입니다.


2013.06.24 걸스데이 정규 1집 리패키지 앨범 '여자 대통령' 발매 기념 쇼케이스

고운별이 블로그 - 아이돌, 연예인, 직찍, 직캠, 라이브 공연

http://cyidra.tistory.com

http://twitter.com/cyid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