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직찍 (Star Photo)/구혜선

[직찍] 구혜선 - (13.05.14 경희대학교 축제 '북적북적')





















경희대학교 서울캠퍼스에서 5월 13~16일까지 책을 주제로 축제를 진행했습니다.

경희대학교 2013학년도 봄 대동제 '북적북적' (책과 함께 만들어가는 대동제) 프로그램.


14일 오후 2시부터는 북 콘서트의 일환으로 배우 구혜선의 토크쇼가 진행됐습니다.

준비해온 책의 구절을 낭독하고, 자신의 삶과 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고, 관객들로부터 질 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정확할지 모르지만, 그가 들려준 이야기 중 기억나는 것만 일부 적어봅니다.


그는 자신이 무슨 일을 시작하면 미칠 정도로 빠지게 된다며,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시도하고 노력하라, 일도 사랑도 열정적으로 해보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지난해 구혜선 두 번째 개인전 '잔상'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백혈병 환자들을 위한 무균차량 구입을 위해, 도록과 작품 판매로 발생한 수익 전액을 '한국백혈병환우회'에 기부했습니다.

수면 시간까지 줄여가며 작품 활동에만 몰두했다고 하니 열정이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자신이 할 줄 아는 것은 많지만, 잘하는 것은 없다.

영화를 제작하면서 많은 분야를 알아야 하더라.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면, 많은 것들을 배워야 한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복숭아 나무' 상영 중 문제가 발생해 환불한 이야기를 전하며, '시스템의 문제로 상영할 수 없게 됐다'라며, '관객분들에게 정말 죄송했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구혜선의 노래를 듣고 싶다는 관객의 요청에는 무대 공포증이 심해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음악 활동에 대해서는 '자신의 음악을 들어줄 사람이 있다면 계속해서 음악 활동을 하겠다'라고 했습니다.




2013.05.14 경희대학교 2013학년도 봄 대동제 '북적북적' (책과 함께 만들어가는 대동제)

고운별이 블로그 - 아이돌, 연예인, 직찍, 직캠, 라이브 공연

http://cyidra.tistory.com

http://twitter.com/cyidra